지폐와 동전
more
꿈과 미래를 위한 사이트, 린빈닷컴을 찾아 주신 방문객 여러분...
린빈닷컴은 2001년 문을 연 이래 지금까지 소리없이 린빈닷컴을 찾아 주신 수많은 방문객 여러분의 보이지 않는 격려와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린빈닷컴은 어떠한 별도의 절차없이도 누구나 자유롭게 린빈닷컴의 모든 내용을 보실 수 있으며 자신의 생각을 남길 수 있는 열린 인터넷 사이트로 운영되어 왔습니다.

린빈닷컴은 개인재벌의 꿈을 가진 분들에게 그 미래에 동행할 것이며, 투자의 지혜를 함께 나눌 것입니다.
또한, 경제에 관한 지식을 공유할 것이며 마음의 여유를 가지기 위한 여행에도 그 마음의 여정을 함께 할 것입니다.
린빈닷컴을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꿈과 미래, 그리고 린빈이 함께하는 공간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꿈과 미래를 위한 사이트 린빈닷컴을 찾아 주신 방문객 여러분...
린빈닷컴은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나 개방되고 부담없이 찾아 오실 수 있는 사이트로 계속 운영될 것입니다.
또한 린빈닷컴은 새벽 햇살을 받아 빛나는 이슬과 같은 신선하고 빛나는 내용과 깨끗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로 방문객 여러분께 보답할 것입니다.

꿈과 미래를 위한 사이트 린빈닷컴을 찾아 주신 방문객 여러분...
린빈닷컴을 생각해 주시는 여러분의 말 없는 격려와 성원은 린빈닷컴이 발전하는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린빈닷컴을 찾아 주신 방문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꿈과 미래를 위한 사이트 린빈닷컴은 언제나 어디서나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꿈과 미래, 그리고 린빈...
린빈닷컴 운영자 권 린빈(權 麟彬)